190713 워터밤 in 부산 위너 강승윤

2019. 8. 21. 14:18카테고리 없음

그분이... 단추를 푸르시기 직전....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여기는 손가락이 포인트입니다 !!!!!!!!!!!!!!!!!!! 다른게 포인트가 아니에용 ^____________^




................. 칼핀이 아니지만... 제가 넘 심쿵해서 올려버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 

넘 조타 강승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부산에 위너를 보기 위해 전날 아침 부터 줄을 섰습니다.....근데 진짜... 위너 공연 넘 좋아서 그럴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봐도 봐도 너무 좋은... 위너 공연 .. 강승윤 공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그래서 또 대전 워터밤도 갔지요..... 사실 워터밤 끝나고는 거의 일주일을 끙끙 거리며 아팠지만... 또 갈수 밖에 없는 마성의 남자 강승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